Quantcast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우다사)’ 다니엘 헤니, 이규한 도움으로 김경란에게 영상편지…“한국 가서 커피도 한잔 해요”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11 23: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이규한의 도움으로 김경란이 이상형이라는 다니엘헤니의 영상 편지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MBN 에서 방송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에서는 신동엽, 이규한 진행으로 모델 박영선, 배우 박은혜, 방송인 김경란, 배우 박연수, 가수 호란이 다니엘 헤니를 영상으로 만나게 됐다.

 

MBN‘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방송캡처
MBN‘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방송캡처

 

김경란은 우다사 멤버들에게 다니엘 헤니가 영상편지를 보낸 미방송분 영상을 SNS에 올렸던 것을 언급하며 "그걸 올리면서 해시 태그에 다니엘헤니를 써야 할지 고민을 했다"고 밝혔다. 이규한은 오랜만에 다니엘헤니한테 연락을 해서 "형이 답장을 해야 하지 않겠냐라고 물어봤다"고 말했다.

이규한은 다니엘헤니가 영상편지로 답장을 할 것을 얘기했고 이를 믿지 못하던 김경란은 다니엘헤니가 화면에 나와서 영상 편지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자 설레게 됐다.

다니엘헤니는 영상 속에서 "프라하에서 좋은 날을 보내고 있다. 안 좋은 일이 있다고 들었지만, 좋을 대도 있고 나쁠 때도 있는 거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한국가면 인사하러 가겠다. 커피도 한잔하자. 한국에서 만나자"라고 말했다.

또 '우다사' 멤버들은 "이규한을 다시 봤다"라고 하면서 감탄사를 멈추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이혼'이라는 사회저인 이슈에 대해 정면 돌파를 하고 연예계 '돌아온'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극사실주의 라이프&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