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오채이, 제니스 차예련 앞에서 옥상 투신 시도하며 “너는 평생 이 장면을 잊지 못할 거다”라고 하며 ‘저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 에서는 오채이가 차예련 앞에서 옥상 투신을 시도하고 저주를 퍼붓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28회’에서 세라(오채이)는 수면제 과다 복용으로 병원에서 입원했지만 깨어나서 해준(김흥수)의 회사로 향했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세라(오채이)는 데니 정(이해우)을 술을 마시고 도로에 뛰어들고 수면제 과다 복용으로 목숨까지 잃을 위험에 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은하(지수원)는 세라와 해준의 파혼을 막기 위해서라면 해준이 제이그룹의 핏줄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용할 수 도 있다며 출생의 비밀을 폭로하겠다고 남편 인철(이훈)에게 언급했다.

은하는 인철에게 "세라 옆에는 반드시 해준이가 있어야 돼"라며 억지를 부렸다. 인철이 "조 여사가 받아들이겠어?"라고 하자 은하는 "안 되면 최후의 방법을 쓰면 되지"라고 윤경에게 해준이 미연의 아들임을 밝히겠다고 했다.

인철은 은하에게 "최후의 방법이라니. 당신 설마"라며 31년 전 미연(캐리정-최명길)의 아들과 조윤경의 아들을 바꾼 것을 폭로한다는 뜻인지 물었다.

또한 세라(오채이)는 데니 정(이해우)와 술을 마시다가 만취를 해서 찻 길로 뛰어들었고 데니 정이 구해주게 됐다. 데니 정은 세라를 업고 집으로 돌아왔고 인철은 데니 정을 보고 "우리 세라. 술친구가 되어줘서 고맙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세라는 수면제 과다 복용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고 은하(지수원)은 해준(김흥수)를 찾아와서 따귀를 때렸다.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는  데이트를 즐긴 해준이 고마워요. 내 앞에 다시 와줘서라는 말을 하며 포옹을 하자  나 너무 믿지 말아요라고 말했다.

그러재 해준은 "또 말없이 사리지게요?"라며 제니스가 3년 만에 나타난 점을 말했다. 재명(김명수)은 "해준과 세라의 파혼을 절대 받아들일 수 없다"고 강조했고 윤경(조경숙)은 세라가 거짓말을 일삼은 알고 결혼은 절대 불가라고 하며 팽팽한 대립을 했다.

세라(오채이)의 자살시도 소식을 듣고 윤경(조경숙)은 세라의 병원을 찾아갔고 세라의 모습을 보고 안쓰러워했다.

데니정(이해우)는 해준과 제니스가 포옹을 하는 것을 보고 둘이 복수가 아니라 진심으로 좋아하게 될까봐서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데니는 제니스에게 세라의 극단적인 선택은 예견된 것이라고 하며 세라에 대한 안쓰러운 표정을 지었다. 

또 세라는 병원에서 정신을 차리고 해준(김흥수)의 회사 옥상으로 올라가게 됐고 이를 본 제니스는 세라가 투신하려하자 말리게 됐다. 하지만 세라는 제니스에게 "너는 평생 이 장면을 잊지 못할 거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깜짝 놀라게 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출연진은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우아한 모녀’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