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원주 이동식 18솥뚜껑닭볶음탕 식당 위치는? 묵은지삼겹살-겉바속촉감자전-김치말이국수 “맛&기술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66회에서 ‘여행본능, 섬’ 도심에서 40여분 경기 대부도, 바다좌대낚시터 & 와인족욕 & 요트체험 & 해물칼국수 ‘오천만의 메뉴’ 겨울이면 생각나는 그 맛 보쌈 - 보쌈김치찜 vs 황제보쌈, ‘리얼 맛집’ 맛&기술의 콜라보인 이동식 18솥뚜껑닭볶음탕, ‘주PD가 떴다!’ 주PD 장난감 박사과정 입문기, ‘겨울철 다이어트’ 건강하고 쉽게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1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리얼맛집’ 코너에서는 강원도 원주 소재 이동식 18솥뚜껑닭볶음탕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원주 행구동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솥뚜껑닭볶음탕 전문식당이다. 솥뚜껑에 끓이는 토종닭볶음탕이 뜨거운 인기다. ‘이동식 18솥뚜껑닭볶음탕’은 정성을 기울인 맛&기술의 콜라보로 완성돼 눈길을 끈다.

가격은 5만원이고 반마리 추가는 2만5천원을 내면 된다. 매운맛 조절까지 가능한데 1단계는 매콤한 맛, 2단계는 불닭맛이 나는 볶음라면 맛, 3단계는 엽기적으로 매운 떡볶이 맛의 수준이다.

이외에도 솥뚜껑묵은지삼겹살, 겉바속촉감자전, 김치말이국수, 잔치국수, 어린이정식 그리고 각종 사리 등을 주문할 수 있다.

# 맹XX솥뚜껑XX

강원 원주시 덕성길(행구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