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자있는 인간들’ 김슬기, 맞선남 앞에서 생크림 드링킹…시청률 견인 할까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12.11 17: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배우 김슬기가 체면도 버린 화끈한 생크림 원샷으로 안방극장 초토화에 나선다. 

11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 9, 10회에서는 맞선남(송진우 분)과 마주한 김슬기(김미경 역)의 화끈한 ‘걸크러시’가 폭발할 예정이다.

극중 쿨한 현실주의자 김미경은 동창 중 제일 봐줄 만한(?) 박현수(허정민 분)와 신화고 이사장으로 부임한 이강우(안재현 분)의 뒤를 캐려 고군 분투하는 동시에 ‘취집‘에 대한 강렬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특히 자신을 속물 취급하며 막말을 퍼붓는 박현수에게 “이 자식아, 난 그래도 최소한의 노력은 했다! 죽어라 공부해서 명문 사립고 정규직 선생 됐다고!”라고 소리치며 자신의 꿈의 당위성에 대해 역설하기도 했다. 

김슬기 / MBC ‘하자있는 인간들’
김슬기 / MBC ‘하자있는 인간들’

이런 가운데 김미경의 좌충우돌 맞선 현장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예쁘게 차려 입고 호텔 커피숍을 찾았지만 그녀의 표정에선 설렘을 읽을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진 것. 더욱이 맞선남을 앞에 두고 생크림이 올라간 음료를 거침없이 마시고 있어 아찔한 상황임을 예감케 한다.

평소 높은 힐에 풀 메이크업 등 외적인 부분을 중시하던 김미경이 체면까지 모두 버린 채 생크림 원샷(?)에 들어간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김슬기는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즐겁고 재밌게 촬영한 장면이다.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줄 또 하나의 장면이 탄생될 것”이라며, 쿨하디 쿨한 ‘극현실주의자’ 김미경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해 본 방송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된 ‘하자있는 인간들’ 7~8회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3.4%, 전국 시청률 3.4%(8회 기준)을 기록했다. 

김슬기의 분노 대폭발, 대환장 맞선 현장은 오늘(11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중독성 강한 MBC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