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하늘, 결혼 후 신혼여행에서 아내와 달달한 근황…‘이혼 루머는 무엇’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11 16: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DJ DOC의 리더 이하늘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아내가 화제다. 

지난해 이하늘은 인스타그램에 "#신혼여행 #무사히 #잘다녀왔습니다 우리에 좋았던 모든 시간,순간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지 않아도 알수있습니다!! 지금까지 활동할수 있게 지켜봐주신 모든분들!! #여러분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에먹고살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하늘이 아내와 함께 맥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둘은 잘 어울리는 한 쌍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하늘 인스타그램
이하늘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완전 화보네요 형님.. 평생을 지금처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우와 형님 축하드려요 잘어울리십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넘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사랑하는 부부가 되시길 바래요~!!^^"등 이하늘과 아내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하늘은 2018년 10월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하늘의 아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며 이하늘과 나이차이는 17살이 난다고 알려졌다. 이하늘은 연애 당시 11년 동안 사귀다가 결혼했다고 알려졌다. 이하늘과 그의 아내에 대한 이혼 언급은 루머라고 알려졌다.   

아내가 20살 후반에서 30으로 넘어갈때 먼저 이하늘에 결혼 할 거냐고 묻는 아내 덕분에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고 밝힌 이하늘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제주도 결혼식 당시 청첩장이 비행기 티켓과 호텔 숙박이었다고 밝혔다. 

임창정이 축가를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자녀는 없으녀 낚시 프로그램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한 이하늘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하늘이 출연한 MBC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