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선총잡이’ 오타니 료헤이, 이준기 대신 총에 맞아 숨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조선총잡이' 오타니 료헤이가 마지막까지 ‘명품 의리’를 지키며 하차했다.
 
KBS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에서 가네마루 역을 맡은 오타니 료헤이가 이준기를 대신해 죽음을 맞이했다.
 
지난(21일) 밤 방송된 '조선총잡이' 18회에서는 곡물을 빼돌리는 최원신(유오성 분)과 야마모토(김응수 분)에 분노를 느낀 윤강(이준기 분)이 ‘만월의 흑포수’로 분해 백성들에게 곡물을 되돌려주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조선총잡이’ 오타니 료헤이 /  KBS
‘조선총잡이’ 오타니 료헤이 / KBS
이에 앙심을 품은 야마모토는 윤강을 없애라 지시하고, 이를 눈치챈 가네마루가윤강을 돕기 위해 달려간다. 하지만 가네마루는 등 뒤에서 날아온 총알을 윤강을 대신해 받아내며 쓰러지고, 오열하는 윤강의 품에 안겨 "돌아가신 부모님께 가는 것이다. 다음에 다시 만나자"라는 마지막 말을 남기고 숨을 거두고 만다.
 
그동안 숨겨진 조력자로서 묵묵히 윤강의 뒤를 따랐던 가네마루는 야마모토를 배신하고 윤강과의 의리를 죽음으로 지키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 채 18회를 끝으로 하차했다.
 
한편, 가네마루의 죽음으로 최원신에 대한 복수심이 극에 달한 윤강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는 KBS 2TV ‘조선총잡이'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