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플리' → '꽃길만 걸어요' 이유진, 김이경과 강아지 같은 투 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이유진이 '꽃길만 걸어요'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이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쪼아아아 #꽃길만걸어요 #여주 #선화 #기여워쥬금"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이경과 이유진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손으로 브이를 그린 채 환히 웃고 있다. 귀여운 강아지를 떠올리게 하는 해맑은 미소가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와 더 예뻐지셨네요", "댕댕이 두 명이다", "우리 언니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여진-이유진 / 이유진 인스타그램
김이경-이유진 / 이유진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 데뷔한 이유진은 플레이리스트(제작사)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연플리')시리즈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연플리'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연이어 출연한 그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로 이유진은 극 중 봉천동(설정환 역)의 여동생 봉선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제이세라, 허공, 란, 나인뮤지스 금조 등 화려한 OST 라인업을 자랑하는 KBS1 '꽃길만 걸어요'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