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씬스틸러' 박철민, 더블에스지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박철민 더블에스지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11일 더블에스지컴퍼니측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친근한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철민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988년 극단에 입단하여 연기를 시작한 박철민은 ‘불멸의 이순신’, ‘뉴하트’, ‘베토벤 바이러스’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친근한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10월 인기리에 종영한 MBN 드라마 ‘우아한 가’와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도 그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했다.

더블에스지컴퍼니측 방송 캡처
더블에스지컴퍼니측 방송 캡처

또한, 박철민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시라노 연애조작단’, ‘타워’, ‘인천상륙작전’, ‘아이 캔 스피크’ 등 수많은 영화에 출연해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인물이다.

지난 2011년엔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에서 야생수달 ‘달수’역을 맡아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펼쳐 ‘연예인 더빙의 좋은 예’로 대표되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중인 배우 박철민이 더블에스지컴퍼니에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철민이 더블에스지컴퍼니는 배우 김원해, 남다름, 장희원, 임세찬, 장예슬, 이경민과 가수 천단비, 뮤지션 최문석 등이 소속돼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