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배우 김민정, 숏컷도 완벽소화…'올해 나이 믿기지 않는 외모'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2.11 04: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한끼줍쇼' 배우 김민정이 출연을 예고해 관심이 쏠렸다.

지난 10월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네이버 포스트에는 "배우의 품격을 보여주다"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정은 2019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참석을 위해 준비 중인 모습이다. 특히 김민정은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됐던 숏컷을 완벽하게 소화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진짜 예쁘다", "마음까지 어여쁜 대배우"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네이버 포스트

11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김민정, 여진구, 임시완과 개그맨 김영철이 밥동무로 출연해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하와이 촬영에서 밥동무는 하와이에 살고 있는 한인 동포들을 만나기 위해 호놀룰루 시를 누비며 고군분투했다. 

먼저 네 사람은 한인타운이라 불리는 키아모쿠 지역을 찾았고, 부동산에서 ‘하와이의 비버리힐스’라 불리는 카할라 지역에 한인들이 거주한다는 정보를 입수해 실낱같은 희망을 품었다.

이어서 네 사람은 카할라로 이동해 벨 누르기에 나섰다. 하지만 누르는 집마다 외국인만 등장하는 등 동포 찾기에 난항을 겪은 이들은 한인이 어디 사냐고 물었지만 “한국인이 없다”는 응답만 돌아와 험난한 도전을 예상하게 했다.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11시 방송된다.

한편 올해 나이 38세인 배우 김민정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