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란 남편 신승환 누구? 동갑내기 벤처사업가로 알려져 '재혼 아닌 초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는 이태란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를 찾은 이태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식사를 즐기던 도중 최수종은 이태란에게 비연예인과의 결혼에 대해 궁금해했다. 이에 “소개로 만났다”고 밝힌 이태란은 “내가 적극적이었다. 3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초고속 결혼 이유를 밝혔다. 40살을 넘기기 싫었다고.

한편 이태란은 지난 2014년 비연예인 신승환과 교제 3개월 만에 웨딩마치를 올렸다. 당시 재혼이라는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다. 동갑내기인 남편의 직업은 벤처사업가로 알려졌다.

이태란 인스타그램
이태란 인스타그램

당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혼수, 예물 등이 없는 검소한 결혼을 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한 인터뷰에서 이태란은 “일단 주시면 감사하게 받겠지만 아직까지 계획은 없다”며 아이 계획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다. 

한편 이태란은 드라마 ‘노란 손수건’,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내 사랑 금지옥엽’, ‘아내의 자격’, ‘왕가네 식구들’, ‘여자를 울려’, 중국드라마 ‘제금: 가면의 비밀’, ‘왕후의 꽃’, 영화 ‘마이보이’, ‘적도’, ‘두 번째 스물’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