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좌관2-최종회’ 신민아, 아버지 최정우의 말을 기억하고 어머니 묘소 찾아서 증거 입수…이정재는 김갑수 비리 밝히고 ‘검찰 구속 성공’ 짜릿한 엔딩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보좌관2’ 에서는 신민아가 아버지 최정우의 말을 기억하고 어머니 묘소를 찾아서 증거 입수 이정재에 의해 김갑수 비리를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10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시즌2-최종화’에서 태준(이정재)는 기적적으로 개어나고 선영(신민아)에 의해 상황을 파악하게 됐다. 

 

jtbc ‘보좌관 시즌2’ 방송캡처
jtbc ‘보좌관 시즌2’ 방송캡처

 

태준은 송희섭(김갑수)을 압박할 또 다른 카드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 오원식 외에 다른 차명계좌를 찾아보기로 했고 선영(신민아)은 아버지(최정우)가  검찰에 연행되기 전에 "어머니 묘소를 잘 살피라"고 했던 상황을 떠올렸다. 선영은 아버지가 그곳에 관련 자료를 보관해 뒀을거라는 사실을 직감하고 송희섭 또한 그 사실을 눈치채게 됐다.

검찰이 추격 끝에 어머니 묘소를 찾은 선영을 찾았고 선영은 어떤 자료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선영은 의도적으로 검찰의 시선을 따돌리기 위해 추격전을 벌였고 그 사이 묘소 관리인이 보관하고 있던 성영기 관련 자료를 태준(이정재)에게 팩스로 보냈기 때문이다.

이어 태준은 성영기(고인범)과 송희섭(김갑수)의 비리를 세상에 알리게 됐고 송희섭은 검찰에 구속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보좌관 시즌2’는 금빛 뱃찌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이다.

이정재(장태준 역), 신민아(강선영 역), 이엘리아 (윤혜원 역), 김동준 (한도경 역)이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시즌2’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