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결혼 후 첫 예능 고정 출연 확정…남편 누구? "나이 3세 연하 정형외과 의사"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2.10 19: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편스토랑’ 이정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콘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밤, 의미 있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금요예능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가수 이정현  /
가수 이정현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처

‘편스토랑’이 첫 번째 출시 메뉴는 이경규의 마장면이 출시됐다. 

또한 새로운 출연진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정현이다. 평소 엄청난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이정현은 이번 ‘편스토랑’을 통해 갈고 닦은 내공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정현은 이미 첫 촬영도 마친 상황. 첫 촬영부터 이정현의 요리 실력에 제작진 모두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편스토랑’ 출연은 이정현에게 있어서도 결혼 후 첫 고정예능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처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처

이와 관련 ‘편스토랑’ 제작진은 “이정현 씨가 첫 촬영부터 놀라운 요리 솜씨를 선보였다.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도 놀라웠다. 앞으로 이정현 씨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떤 메뉴들을 선보일지, 베일에 감춰져 있던 그녀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가 2대 출시메뉴로 선정됐다.

돈스파이는 '육통령' 돈스파이크의 회심작으로, 우리 밀을 활용한 파이 안에 고기를 넣은 고기 파이다. 이날 돈스파이크는 매운맛, 순한맛을 준비, 돈스파이와 곁들일 수 있는 샤워 크림 소스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

심사위원단의 평가는 호평 일색이었다. "미국 냄새가 난다"는 반응 속에서 최현석은 "편의점 맛이 아니고 레스토랑 맛이다. 미쳤네"라고 극찬했다. 이원일 역시 "맛있는 불고기 피자 맛을 몰아넣은 맛"이라고 호평했다.

역대급 반응 속 2대 출시 메뉴로 선정된 돈스파이는 7일부터 전국 해당 편의점(CU)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에 앞서 방송 직후 편의점 애플리케이션 선판매를 위해 준비된 물량이 순식간에 매진되기도. 온라인상에는 "어디에 가면 사먹을 수 있나", "꼭 먹고야 말겠다" 등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돈스파이크 2대 출시메뉴 돈스파이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처
돈스파이크 2대 출시메뉴 돈스파이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처

앞서 '편스토랑'은 우리 쌀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신상메뉴 대결에서 이경규의 마장면을 탄생시켰다. 이경규의 마장면은 출시 직후 앱 선판매 물량이 매진을 기록하는가 하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오르내리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마장면에 이어 돈스파이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편스토랑' 다음 출시 메뉴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정현은 지난 10월 나이 3세 연하의 의사 남편을 소개했다. 그는 결혼 소감에 대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신랑이 너무 착하다. 다 참나보다. 연애할 때부터 싸운 적이 없다. 연애를 1년 정도 하면서 안 싸운 사람이 이 사람밖에 없어서 결혼을 결심했다”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정현은 3세 연하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되게 듬직했다. 너무나 성실하고 바른 생활 사나이 이미지였다. 믿음이 갔었다"고 설명했다.

이정현은 “사실 영화 촬영을 하면서 너무 바빠지다 보니 결혼을 포기했었다. 그런데 이 영화를 찍으면서 결혼이 너무 하고 싶더라”라고 했다. 이어 그는 “상대역인 권상우 씨가 딸 바보 아들 바보인데 그런 모습을 보면서 자극이 됐다. 그리고 아내 손태영 씨한테 전화를 자주 하는데 그런 것들이 너무 부럽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정현은 “그래서 영화 촬영 끝자락에 신랑을 만났는데 보자마자 에라 모르겠다 하고 확 잡아버렸다”라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정현은 올해 4월 3세 연하의 이비인후과 전문의와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정현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다. 그의 남편은 37세다.

이정현의 '편스토랑' 첫 출연분은 1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