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아이반, 핑크 수트로 훈훈한 근황 전해…‘본명-나이 눈길‘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10 18: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아이반이 화제다. 

8일 아이반은 인스타그램에 "오늘 오후 3시 50분!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반의 <Knotted Wings> 무대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오늘도 채널고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핑크 수트를 입고 훈훈한 모습의 아이반이 담겨있다. 또한 최근 활발한 활동을 알린 가수 아이반에 시선이 집중된다.

아이반 인스타그램
아이반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스타일리스트 좋네", "파이팅", "오빠 승승장구 ㅜㅜㅠㅠ 내가 보기 죠아", "와...핑크수트...오빠 왜 점점 날이 갈수록 멋있어지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등 핑크수트이ㅡ 아이반에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아이반은 2018년 싱글 앨범 ‘Tell The World’로 데뷔했다. 그의 본명은 민윤규로 알려졌다. 지난 10월 앨범 ‘Knotted Wings’로 대중들을 찾아 꾸준한 가수 활동 중인 그는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부를 졸업한 재원이다. 방송을 통해 아이큐 156이상의 멘사회원이며 CNN 인턴기자 출신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단지 가수를 꿈꾸기 위해 한국행을 선택했다고 밝힌 아이반은 방송을 통해 엑소의 ‘으르렁’, 방탄소년단의 ‘I NEED YOU’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이어 그는 강다니엘, 윤지성과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며 6인조 그룹을 하며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아이반이 출연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