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붐붐파워’ DJ 붐, 문자번호 궁금해지는 퀴즈 소개 “SBS 목동은 붕세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붐붐파워’ DJ 붐이 퀴즈를 소개했다.

지난 9일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붐붐파워 붐디를 쫄보로 만든 오늘의 정답은? 물컹물컹 까칠까칠한 최악의 표면! 겨울철 최고의 간식 뜨끈한 붕어빵 #며칠전에 #붐디랑매니저님이랑 #한바가지사먹은 #목동붕어빵집에서 #사웠어요 #SBS목동은 #붕세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사연을 소개하는 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붐의 리얼한 연기력이 웃음을 자아낸다.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을 본 청취자들은 “요놈이 문거아니에요?ㅋㅋㅋㅋ붐오빵ㅋㅋ붕어빵ㅎㅎㅎ이밤에 붕어빵먹고싶네요^^”, “어머 이 붕어빵이 목동에서 유명하다는 미니붕어빵이군요??요놈이 우리 붐디를 물었네요. 이번주에 저도 한번 사 먹어야겠어용 붕어빵만큼 좋은 간식은 없지요”, “아ㅜㅜ 진짜 답을알아도 운전중이라 ㅜㅜ그래도 열심히듣고 신호대기에걸리면 한번씩 읏짜문자발쏭” 등의 댓글을 남겼다.

1982년생인 붐의 나이는 38세. 붐은 ‘붐붐파워’에서 ‘붐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붐붐파워’의 문자번호는 #1077이다.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또한 방송이 끝난 뒤에는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붐의 영상들이 업로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