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3' 헤이즈(Heize), 군살 하나 없는 HOT한 몸매…'본명은 장다혜'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2.10 16: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슈가맨3'에 합류한 헤이즈(Heize)의 일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과거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크롭 아우터에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Heize)는 올해 29세인 가수로 본명은 장다혜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데뷔한 그는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헤이즈가 출연하고 있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0월 시즌 1을, 지난해엔 시즌 2를 방영한 후 다시 1년 만에 시청자 곁에 찾아왔다. 기존 시즌과 달리 매주 금요일 오후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슈가맨’은 불금에 걸맞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슈가맨3'에서는 온라인을 열광시킨 태사자와 일명 '탑골GD' 양준일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