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집, 제주도 이전 후 화려한 외관…’위치는 어디?’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10 14: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이전 소식을 알린 인기 돈가스집 ’연돈’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화제가 된 돈가스집 연돈이 확장 이전해 전 가게보다 대규모 급의 돈가스 가게의 모습이 보이는 외관이 공개됐다. 

지난달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5일 영업 종료 소식을 알렸던 연돈은 제주도로 이전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또한 12월 중순경 오픈 예정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백종원의 호텔에 입점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식에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근처로 이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포방터 돈까스 새 가게 위치는 제주도에 위치한 백종원 호텔 바로 옆으로 알려졌다.

위치는 예래입구 사거리로 알려졌으며 백종원의 운영하는 ‘호텔 더본 제주’ 옆으로 백종원이 직영으로 운영하던 제주 서귀포시 예래식당 자리다. 

한편 돈가스집 연돈이 포방터 시장에서 제주도로 오기까지의 과정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겨울 특집을 통해 낱낱이 공개된다.

포방터 돈가스집 ‘연돈’은 12월 12일 오픈 예정을 알렸으며 제주도 흑돼지를 이용한 업그레이드 된 돈가스로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