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활동 중단' 강다니엘 팬덤, 생일 기념 지파운데이션에 3천만원 기부 '따뜻한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10일 강다니엘 팬덤이 그의 생일을 맞아 지난 9일부터 지파운데이션에 기부를 이어가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지파운데이션은 “오늘 오전 10시까지 500명 이상의 강다니엘 팬들이 3천여만 원을 기부했으며, 지속적으로 생일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 팬들의 생일 기부금 행렬은 지난 팬사인회 때 ‘뜻 깊은 생일을 위해 어떻게 하면 좋겠냐’는 팬들의 질문에 강다니엘이 “날씨가 추운 계절이니 춥게 지내시는 분들이 따뜻하게 지내면 좋겠으니, 그런 곳에 해달라”고 답한 것이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한 강다니엘 팬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팬분들의 소중한 기부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강다니엘 / HD포토뱅크
강다니엘 / HD포토뱅크

 강다니엘 생일을 맞은 기부 문의는 지파운데이션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02-6335-0100)와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을 알려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지난 4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다니엘은 올 상반기부터 면역력 저하에 따른 잦은 건강 악화에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을 방문, 정밀 검사를 통해 ‘우울증 및 공황 장애’ 진단을 받았다"며 "이후 꾸준히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치료에 힘써 왔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그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강다니엘은 격변하는 환경 속에서 중심을 잡고 흔들리지 않으려 최선을 다해왔지만, 최근 더욱 극심해진 불안 증세를 호소하였으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라는 결론에 다다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강다니엘의 건강 회복을 위해 가능한 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고 지원할 것이며,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하는 소속사로서의 책임을 다시 한번 가슴 깊이 새기도록 하겠다"며 "강다니엘의 건강 및 추후 활동과 관련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