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주이, 노출 없이도 상큼·섹시한 미모+몸매 과시…'인간 비타민'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2.10 11: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이하 '정글의 법칙')'에서 활약했던 모모랜드 주이가 아름다운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그루가 찍어줬다아"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주이는 침대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금발의 긴 머리카락과 작은 얼굴이 요정 같은 미모를 돋보이게 한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이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모랜드 주이 인스타그램
모모랜드 주이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가 찍든 이쁘잖아", "우리 인간 비타민", "세상에 미모 미쳤다", "주이 언제나 이뻐", "사랑해", "점점 더 이뻐져버리기", "금발 진짜 좋아" 등의 칭찬을 쏟아냈다.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인 주이는 지난 2016년 미니 1집 'Welcome to MOMOLAND'를 발매하며 걸그룹 모모랜드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데뷔 후 '어마어마해', '바나나나차', 'I'm So Hot', 'BAAM' 등의 노래를 통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1월 발매한 미니 3집 'GREAT!'의 타이틀곡 '뿜뿜'을 통해 주이는 대중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어 인기 걸그룹 반열에 오르게 됐다. 

상큼한 표정과 완벽한 무대 매너로 '뿜뿜'의 인기를 견인한 주이는 지난달 2일부터 방영된 '정법'의 44기 병만족에 합류해 활약을 선보였다. 주이를 포함한 44기 병만족은 '동심 생존'이라는 주제로 생물 도감을 완성해야 하는 미션을 받았다. 지난 7일 방송된 392회를 마지막으로 주이는 순다열도 생존기를 무사히 마쳤다.

주이가 열연했던 '정법'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송되며, 이후 전소미가 출연을 예고한 '추크' 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