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함소원, 진화 교통사고 이후 근황…나이 차이 극복한 결혼에 남편 중국 재산까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언니네 쌀롱’에 함께 출연해 육아맘들을 위한 퀵 메이크업 오버에 나선 함소원과 그의 남편 진화에 대해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8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데이트, 얼마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데이트 중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 속 작은 얼굴과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은 “늘 응원하고 두 분 모두 팬이에요” “오늘 ‘언니네 싸롱’ 화장이랑 머리 너무 이뻤어요~ 앞머리 강추요” “밝게 긍정적으로 생활하면 둘째도 금방 생길거예요. 저도 40대 둘째 임신했어요. 언제나 화이팅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함소원-진화 / 함소원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함소원-진화 / 함소원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올해 나이 44인 함소원은 26세인 중국인 남편 진화와 1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결혼 후 슬하에 딸1명을 두고 있으며, 함께 예능 방송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앞서 ‘아내의 맛’에서 남편 진화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의 걱정을 산 바 있다. 다행히 큰 부상을 입지 않았으나 함소원이 오열하는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진화는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늦은 밤 집을 나서 택시를 탔다가 음주운전자에 의해 뺑소니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진화가 중국 광저우 부근에서 공장을 운영하며 온라인 쇼핑몰에 의류를 공급하는 등 임대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진화의 부모님은 중국 현지에서 대규모 농장 사업자인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최근 방송을 통해 중국 하얼빈에 위치한 10만 평에 달하는 옥수수밭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