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님 아내2' 이채담, 성인배우 6년차 '아이콘택트' 출연…'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아이콘택트'에 성인배우 이채담이 출연했다.

9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두 번째 주인공으로 6년차 성인배우 이채담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채담은 눈 맞춤 상대로 성인배우 동료 백세리를 언급했다. 그는 "알고 지낸지 4~5년 됐다. 친한 언니 동생 사이였다. 서로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공감대가 많이 형성됐다"면서 "어느날 언니가 잠적했다. 번호도 바뀌었더라. 은퇴에 대한 귀띔도 없었다. 블로그 등을 통해 언니의 은퇴 소식을 접했다"고 말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
채널A '아이콘택트'

이후 두 사람은 2년 만에 마주 앉았다. 백세리는 눈 맞춤에 앞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전직 영화배우로서 수십 편의 영화를 찍었던 배우 백세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10년 전에 초등학교 교사로 발령받았다가 돈을 벌려고 이 직업을 선택했다. 아무것도 쳐다보지 않고 오직 일만 했다. 그런데 그런 쪽으로 연기한 게 지금의 나를 발목 잡지 않았을까, 돈 욕심에 노출과 관련된 일만 한 것 아닌가 싶더라"고 말했다. 

은퇴 후 그는 "그 시절에 친구를 사귀지 않았다. 친구를 만난 적 없이 외톨이도 지낸지 오래됐다"고 고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