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 퀴즈 온 더 블럭2’ 조세호, 제주도 비행기서 단잠…'시즌2 종영'→봄에 찾아올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2’ 조세호가 피곤한 일상을 전했다.

최근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니...아니...그게 아니구요..제가 어제 좀 늦게..#유퀴즈#유재석#조세호#큰자기#아기자기 자기님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이어폰을 낀 채 비행기 안에서 잠을 자고 있다. 그의 모습을 바라보는 유재석의 표정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감기 조심하세요”, “넥타이에 화장 묻은게 젤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처음 데뷔했다. 데뷔 후 양배추라는 예명을 썼던 그는 현재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그는 유재석과 함께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 3일 ‘유 퀴즈 온 더 블럭2’은 시즌2의 종영을 알렸다. 이같은 휴방 이유는 길거리토크쇼인 만큼 혹한에 촬영을 진행할 수 없다는 이유때문이다. 

이에 재정비 후 내년 봄 돌아올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유 퀴즈 온 더 블럭2’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그리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