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신촌 8탑 해물찜 vs 종로 굴보쌈+감자탕&오징어볶음.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이 소개한 서울 서대문구 소재 8탑 해물찜 맛집과 종로구 소재 굴보쌈+감자탕&오징어볶음 맛집이 화제다.

9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는 ‘23종 모둠해물탕 VS 소고기3종 수육전골’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신촌 일대에 위치한 8탑 해물찜 맛집은 조개요리 전문점이다. 앞서 ‘생방송투데이’에 7단 해물찜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8탑 해물찜은 등장만으로도 식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8탑을 쌓은 찜기 안에 각종 조개와 전복, 문어, 랍스터는 물론 영양가득 닭백숙까지 푸짐하게 담겨 제공된다. 가격은 15만5천원이다. 이외에도 청춘모듬조개구이, 생가리비구이, 문어삼계탕 등의 주문이 가능하다.

종로3가역 인근 종로보쌈골목에 위치한 굴보쌈+감자탕&오징어볶음 맛집은 퀄리티 높은 30년 노포다. 앞서 ‘2TV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등 생활정보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제철 맞아 싱싱한 퉁영 굴에 부드러운 돼지고기 보쌈과 김치를 곁들인 굴보쌈이 대표 메뉴다. 굴보쌈을 주문하면 감자탕과 오징어볶음이 공짜로 함께 나오니 더욱 특별하다. 이외에도 왕족발, 낙지볶음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청XXX (8탑 해물찜)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나길(창천동)

# 장X굴보쌈 (굴보쌈 + 감자탕 + 오징어볶음) : 서울 종로구 수표로20길(관수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