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도미니카 공화국 그레이스 삼촌 호세, 숙소 호텔로 귀가한 사연은?…“나이 들면서 몸 약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도미니카 공화국 새친구 그레이스의 삼촌이 한국 여행 도중 숙소로 돌아갔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세-알레이다-마리벨의 두번째 한국 여행기가 그려졌다. 

평소 잠을 잘 못자는 편인 호세는 “저는 1961년에 태어났다. 그때는 2000년도 너무 멀어서 오지 않을 거라 생각했다. 상상이 안 됐다. 내가 살아있을 줄도 몰랐다”라며 지나온 시간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깊은 한숨을 내쉰 호세는 “나이가 들면서 아주 자연스럽게 몸이 약해지는 게 느껴지기 시작했다. 이제 모든 일에 도움이 필요하다. 안경도 물론이고”라고 고백했다. 시차 적응에 실패한 호세는 이른 아침 잠에서 깨 고된 일정을 소화해 체력적으로 힘들었던 것.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그레이스는 “삼촌이 고혈압이 있어서 몸이 안좋다. 좀 쉬고 그 다음날 충전하고 다시 여행할 수 있다고 했어요”라며 건강을 위해 숙소에 귀가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호세는 “정말 미안한데 먼저 숙소에 가서 혈압 좀 재야할 것 같아. 같이 가면 정말 좋겠지만 아직 시간도 많이 남았고”라고 양해를 구했다. 

마리벨과 알레이다는 걱정스러운 얼굴로 “가서 푹 쉬어. 푹 쉬고 혈압 잰 다음에 문자로 알려줘”라고 토닥였다.

그레이스와 그의 가족이 출연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한편, 그레이스 수베르비는 인터뷰 진행뿐만 아니라 연기 등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