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3' 헤이즈(Heize), 소속사 및 본명 궁금증 높이는 미모…'양준일 출연으로 화제'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2.09 14: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슈가맨3'에 합류한 헤이즈(Heize)의 일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과거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루 is 짱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파란투톤헤어와 파란색 상의를 깔맞춤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성한 독보적인 미모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 인스타그램

CJ E&M 소속 헤이즈(Heize)는 올해 29세인 가수로 본명은 장다혜다. 그는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데뷔해 특유의 음색으로 리스너를 사로잡았다. 이어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한 헤이즈는 믿고 듣는 가수 라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지난 13일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9 '운명이 내게 말해요'를 발매하며 남다른 파급력을 자랑했다.

헤이즈가 출연을 알린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0월 시즌 1을, 지난해엔 시즌 2를 방영한 후 다시 1년 만에 시청자 곁에 찾아왔다. 기존 시즌과 달리 매주 금요일 오후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슈가맨’은 불금에 걸맞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슈가맨3'에서는 온라인을 열광시킨 일명 '탑골GD' 양준일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