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김연아, 자유의 몸 실감 “정신적으로 편안해요” 화보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김연아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엘르’가 만난 김연아는 더 이상 피겨여왕이 아닌 평범하고 풋풋한 25세 아가씨라는 점이 새롭다. 지난 5월 은퇴한 후 비로소 삶의 여유를 찾은 듯한 김연아와 ‘엘르’가 나눈 소소한 대화를 ‘엘르’ 9월 호 에서 전격 공개한다.
 
김연아 / 엘르
김연아 / 엘르

김연아는 은퇴 후 소감에 대해, “운동을 안 하니 아픈 것도 없고 정신적으로 편안해요. 지금은 직업이 없으니까 스트레스나 압박감이 전혀 없죠.” 라며 비로소 ‘자유의 몸’이 되었음을 실감하는 듯 했다.
 
쇼핑은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선수 생활 땐 입을 일이 없어 망설여져 그냥 내려놓았던 옷들도, 요즘엔 맘에 드는 대로 사요. 언젠간 입겠지 뭐!” 라며, 쇼핑의 재미에 푹 빠진 의외의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최근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밤새 몰아서 본다며, 여느 25살 아가씨와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술에 대해서도, “아직 술을 작정하고 마셔본 적 없어요. 일단 얼굴은 안 빨개지더라고요. 지인들에 의하면 ‘잘 마실 거라고.’ 맥주밖에 못 마셔봤는데, 아직 술 맛은 모르나봐요.” 라며 털털하고 풋풋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연아 / 엘르
김연아 / 엘르

김연아는 ‘엘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블랙 롱드레스를 입고 긴 머리를 늘어뜨려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자랑했으며, 미니멀한 코트와 광택 블루 체크팬츠를 입고도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았다.
 
9월 대학원 진학 전에 운전면허를 따고 싶다는 김연아는 ‘엘르’와 함께한 인터뷰를 통해 그녀의 소소한 향후 계획을 털어놓는 등 솔직하고 발랄한 그녀만의 매력을 숨김없이 보여줬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궁금해지는 김연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