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태란, 결혼 후에도 아름다운 미모…‘남편 신승환 나이-직업-자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배우 이태란이 주목 받으며 그의 근황과 남편, 나이, 자녀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배우 이태란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정성스럽게 한송이 한송이 꽂았어요 받는분의 미소를 떠올리며...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란은 꽃 바구니를 품에 안고 밝은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태란은 나이가 무색한 동안 외모와 여전히 완벽한 몸매, 패션 센스 등을 자랑했다.

이태란 인스타그램
이태란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45세인 이태란은 배우 데뷔 이후 '순풍 산부인과', '노란 손수건',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헬머니' 등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다.

올해 이태란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스카이캐슬'에서 이태란은 황치영(최원영)과 재혼해 아들 황우주(찬희)를 자녀로 둔 이수임 역을 연기했다.

배우 이태란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현재의 남편 신승환 씨와 결혼했다. 이태란과 남편 신승환 씨의 열애 기간은 약 3개월로 알려져 있다.

이태란 남편 신승환의 나이 역시 45세로 동갑내기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태란 남편 신승환 씨는 벤처사업가를 직업으로 삼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아들과 딸 자녀는 아직 없는 상태다.

배우 이태란은 오늘(9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