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복면가왕’ 유산슬 이승우, 가왕 만찢남 못 이겼다…정체는 이석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복면가왕’ 유산슬의 정체가 소울스타로 밝혀졌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만찢남에 대적할 상대로 유산슬의 무대가 펼쳐졌다. 

3라운드 무대 후 공개된 유산슬의 정체는 바로 소울스타의 멤버 이승우였다. 데뷔 20년차가 된 소울스타이지만 경연 프로그램 출연은 처음이라고.

이승우는 “제가 15년 활동하면서 TV로만 봤었는데 준비하면서도 너무 재밌었다. 초심으로 돌아가 신인 같은 느낌으로 연습했다”라고 이야기했다. 

MBC ‘복면가왕’ 캡처

특히 이승우의 친누나가 빅마마의 이지영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복면가왕’에 먼저 출연한 누나의 기록을 깨고 싶었다고. 그는 “처음에는 1라운드만 통과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되니까 욕심이 생기더라. 누나를 이기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여기까지 와서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보통 편견을 깨고 싶어서 가면을 쓰고 노래하지만 이승우는 편견을 만들고싶다는 이색적인 목표를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승우는 “활동한지 오래됐는데 편견 자체가 없다. 저희가 재밌는 사람이라는 걸 알려드리고 싶다”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이승우가 출연한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한편, 6대 가왕 자리를 거머쥔 가왕 만찢남의 정체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 등을 이유로 이석훈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