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돌아왔다' 건후X나은X박주호, 대만 흑당버블티와 훠궈 '폭풍흡입'-하마터면 기차 놓칠뻔 '촬영도 포기'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건후와 나은, 그리고 아빠 박주호가 대만 여행을 떠났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8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박주호가 '건나블리' 건후와 나은이와 함께 대만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건후와 나은이는 수족관을 보고 즐거워했고, 나은이는 수조 속 물고기들에 "워 아이니, 사랑해"라고 얘기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아빠와 함께 밥을 먹으러 온 아이들. 박주호는 "뭐 먹을래?"라며 먹을 고기에 집게를 꽂았고, 육수에 넣을 재료도 가득 담아왔다. "나은아, 이제 고기 넣어 볼까? 아빠가 넣어볼게요"라고 박주호는 얘기했고 드디어 건후가 기다리던 고기가 등장했다. 고기 등장에 건후는 박수를 치며 웃었고 숟가락을 흔들며 즐거워했다. 박주호는 "건후 고기 먹을 생각에 완전 신났네"라고 웃었다.

아빠를 위한 마라 육수에 풍덩 고기를 집어 넣고 이어 아이들이 먹을 뽀얀 우유 육수 속에 쇠고기를 넣은 박주호. 건후는 침샘이 폭발한 듯 침을 줄줄 흘렸고 아빠는 금방 건후의 그릇에 고기를 담아주었다. 마음이 급한 건후는 스푼으로 고기가 잘 집어지지 않자 손으로 먹기 시작했고 아빠가 건네주는 밥도 꿀꺽 먹었다. 

잘 먹는 건후에 나레이션을 맡은 이미도와 도경완은 "잘먹네"하며 감탄했고, 건후는 고기 한 입을 먹은 후 밥 한 입을 먹으며 즐겁게 식사했다. 스푼은 내던지고 손으로 열심히 먹기 시작한 건후. 나은이도 훠궈를 맛있게 먹었고 건나파블리는 정신없는 '먹방'에 푹 빠졌다. 그때 박주호가 "나은아, 이제 기차 시간 다 돼가거든?"하며 놀랐고 먹다 보니 기차 시간까지 남은 시간은 단 40분이 되었다.

그 와중에도 지파이랑 흑당 버블티 중 하나만 먹어야겠다는 아빠에 나은이는 "흑당 버블티"를 외쳤고 '핫'한 장소인지라 워낙 줄이 길어 계속 기다려야만 했다. 드디어 건나파블리의 차례가 왔고 세 개의 흑당 버블티를 먹게 된 아빠와 아이들. 박주호는 마음이 급한 듯 "나은아 마시지마. 아빠가 빨대 바꿔줄게"라고 말했고 "나은아 맛이 어때?"라고 묻자 나은이는 길을 걸으며 "좋아"라고 말했다. 맞춤 미니사이즈 버블티를 마시는 건후도 매우 좋아했고 나은이는 "아빠 시간이 없어"라고 아빠를 재촉했다. 

30분밖에 안 남은 기차 시간. 남은 시간은 어느덧 9분, 스태프까지 "어머 어떡해"를 연발했고 박주호는 아이들의 손을 잡고 달리기 시작했다. 현재 시각 16:18. 7분 남은 시간에 아빠 박주호는 뭐부터 해야할지 마음이 급해졌고 발권 먼저 해야하는 상황에 허둥지둥 헤매기 시작했다. 박주호는 설상가상 터치식 버튼이 잘 눌리지 않자 당황했고 영상을 지켜보는 이미도와 도경완도 "어떡해"를 연발했다. 단 2분이 남은 상황 기차를 타러 갔고, 나은이의 목마르다는 소리에 박주호는 이 타이밍에 편의점에 들러 음료를 샀다.

그때 흘러나오는 안내 방송. 1분도 안남은 기차 출발 시간. 촬영도 포기하고 제작진과 건나파블리 모두 열심히 달리기 시작했고 다행히도 무사히 기차를 타게 됐다. 박주호는 십년감수한듯 한숨을 쉬었고 "하마터면 놓칠 뻔 했다. 그래도 탔다"라고 의자에 기댔다. 나은이는 바나나 먹을 거냐는 아빠의 말에 "건후"라며 동생부터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건나파블리는 풍경이 아름답다는 '화롄'으로 떠나게 됐다.

나은이는 "아빠 졸려?"라고 물으며 "아빠 같이 놀자"라고 말했다. 박주호는 "아빠 피곤해. 아빠 쉬어야돼"라고 했고 나은이는 "여행왔는데 놀아야지. 아빠 혼자 자! 나는 갈거야!"라고 말했다. 어느덧 피곤한 건후는 아빠의 품 안에서 스르르 잠이 들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KBS2 채널에서 방송되며 '사장님귀는당나귀귀'와 '1박2일시즌4'에 이어 진행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달력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슈퍼맨이돌아왔다건후를 비롯해 슈퍼맨이돌아왔다장윤정, 슈퍼맨이돌아왔다도경완 등 출연자에 대한 시청자들의 주목도 갈수록 늘고 있다. 

또한 1박2일시즌4와 개그콘서트가 새 편성이 예정되면서 슈퍼맨이돌아왔다시간과 슈퍼맨이돌아왔다시간변경, 슈퍼맨이돌아왔다편성, 슈퍼맨이돌아왔다9시, 슈퍼맨이돌아왔다재방송과 관련된 검색어가 계속해서 연관되어 올라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