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김소리-강정무, 키스신도 소화한 커플…"명화갬성 소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썸바디2' 김소리, 강정무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7일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명화갬성 소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의자에 함께 앉아 있는 김소리와 강정무가 담겼다. 해맑은 미소를 띤 김소리와 시크한 표정의 강정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은 실제 연인 같은 케미스트리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소무 오늘도 기대돼요", "이거 그냥 화보 아닌가요?", "아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 "최종 결과 궁금해요", "제발 목격담 좀 떠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소리-강정무 /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김소리-강정무 /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6일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송재엽, 김소리, 강정무 사이에 도는 묘한 긴장감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재엽은 적극적으로 연습을 이끌어가며 김소리와 호흡을 맞췄고, 강정무는 급격히 가까워진 둘 사이에 위기감을 느꼈다. 연습을 끝낸 세 사람은 함께 저녁 식사를 했고 김소리는 두 사람에게 “나랑 썸MV를 하는 데 아쉬움이나 후회는 없는지” 물었다. 송재엽은 “나는 (너와 해서) 더할 나위 없이 너무 좋다”고 대답했고, 강정무는 “제주도를 누나(김소리)와 안 간 것이 가장 후회된다”며 직구를 던졌다.

특히 두 번째 썸 MV에서 김소리와 강정무가 진한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 댄서들은 최종 결정을 하루 앞두고 호감 가는 상대와 함께 마지막 데이트를 하게 될 예정. 과연 얽히고 설킨 이들의 러브라인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춤으로 이어진 남녀 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