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대작 빅3 배우들의 케미대결, ‘백두산’의 하정우X이병헌-‘천문:하늘에 묻는다’ 최민식X한석규-‘시동’ 마동석X박정민X정해인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08 12: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3편의 영화에서 시시콜콜 대작 '빅3 배우들의 케미대결'을 공개했다. 

8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309회’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시시콜콜 대작 '빅3 배우들의 케미대결'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먼저 ‘백두산’은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 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에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추가 폭발이 예측됐다.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전혜진)은 백두산 폭발을 연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라(마동석)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하고, 전역을 앞둔 특전사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이 남과 북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다.

작전의 키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병헌)과 접선에 성공한 인창. 하지만 준평은 속을 알 수 없는 행동으로 인창을 곤란하게 만들었다.

한편, 인창이 북한에서 펼쳐지는 작전에 투입된 사실도 모른 채 서울에 홀로 남은 최지영(배수지)은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 사이, 백두산 마지막 폭발까지의 시간은 점점 가까워진다.

‘천문:하늘에 묻는다’에서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 세종(한석규)은 관노로 태어나 종3품 대호군이 된 천재 과학자 장영실 20년간 꿈을 함께하며 위대한 업적을 이뤄내 두 사람이었지만 임금이 타는 가마 안여가 부서지는 사건으로 세종은 장영실(최민식)을 문책하며 하루 아침에 궁밖으로 내치고 그 이후 장영실은 자취를 감추게 됐다.

마지막으로 ‘시동’은 학교도 싫고 집도 싫고 공부는 더더욱 싫다며 엄마(염정아)에게 1일 1강스파이크를 버는 반항아 택일(박정민), 절친 상필(정해인)이 빨리 돈을 벌고 싶다며 사회로 뛰어들 때 무적정 집을 뛰쳐나간 택일은 우연히 찾은 장품반점에서 남다른 포스의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나게 된다. 

세강렬한 첫 인사를 나누자마저 인생 최대 적수가 된 거석이형과 택일, 세상 무서울 것 없던 택일은 장품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을 만나 진짜 세상을 맛보게 된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