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이소은, 유희열-유재석과 다정한 모습…‘나이-결혼-남편-임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2.07 20: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슈가맨3'에 출연한 이소은이 촬영 종료 이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7일 오전 가수 이소은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슈가맨3 따뜻하고 즐거웠어요. 특히 너무도 반가웠던 희열오빠, 재석 오빠, 이나씨, 헤이즈양, 멋진 편곡해준 호피폴라 친구들, 여러모로 신경 써주신 제작진분들, 반갑게 음악 들어주시고 임신 소식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소은은 유재석(나이 48세), 유희열(나이 49세) 등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소은은 나이가 가늠되지 않는 동안 외모, 임신 중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원피스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

이소은 인스타그램
이소은 인스타그램
이소은 인스타그램
이소은 인스타그램

글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계속 노래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슈가맨3 잘 봤어요", "노래 오랜만에 듣고 힐링", "임신 축하드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8세인 이소은은 지난 1998년 데뷔했다. 가수 이소은의 언니는 피아니스티 이소연이다. 이소연은 해외 음악 대학의 교수로 활동 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가수 이소은은 유희열이 작곡한 노래 '키친'을 통해 사랑 받았던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키친' 외에도 '서방님', '작별', '오래오래'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소은의 현재 직업은 외국의 변호사다. 이소은은 국제상업회의소 국제중재법원 뉴욕지부 부의장으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슈가맨3'에 출연한 이소은은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이소은은 '슈가맨3'에 출연해 남편의 얼굴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이소은 남편의 직업은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고, 남편과의 나이 차이 등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이외에도 이소은은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아버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소은과 아빠는 남다른 유대감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