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윤정♥’ 도경완, 아들 연우-딸 공개…“이제 매주 만나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2.07 19: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다시 출연한다. 도경완과 장윤정은 '슈돌'을 통해 아들 연우 등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7일 오전 도경완 아나운서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여러분은 너무 예쁜 아이들만 보셨습니다. 어느 동네에나 있을 법한 남매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15분!! KBS 2TV 많은 시청 바랍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일요일저녁9시15분 #도라지도디움도스몰 #아빠의유전자전쟁승리 #예쁘게봐주세요 #장윤정고생했다ㅠㅠ"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도경완 인스타그램
도경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첫째 아들 연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우는 '이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만나요'라고 적혀 있는 종이를 들고 환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해당 사진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기다리고 있어요", "연우 때문에 '슈돌' 봐야겠어요", "기대됩니다", "연우 웃는 모습이 엄마랑 똑같아요"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38세인 도경완은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가 생활을 시작했다. 도경완의 아내는 '트로트 여왕' 장윤정이다.

장윤정의 올해 40세로 두 사람의 차이는 2살이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지난 2013년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도경완과 장윤정 부부는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첫째 아들 연우(태명 꼼꼼이)의 출산 과정을 공개했다. 다시 '슈돌'에 복귀하는 장윤정 도경완 가족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