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라끼남’ 강호동, 라면 위해 지리산 行…귤 먹고 감동 ‘나영석 PD의 큰 그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라끼남’ 강호동이 지리산을 오르던 도중 귤 맛을 보고 울컥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Olive ‘라끼남’에서는 지리산 정상에서 라면을 맛보기 위해 라면순례길 등산에 나선 강호동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강호동은 힘겹게 한걸음씩 올라가던 도중 “내가 운동을 해봤으니 알지 않느냐. 너무 힘들면 입맛이 없어진다”고 부작용을 우려했다.

tvN, Olive ‘라끼남’ 캡쳐
tvN, Olive ‘라끼남’ 캡쳐

이어 조그마한 귤을 하나 꺼냈다. 어느 때보다도 느리게 귤을 맛보던 강호동은 감격에 가득 찬 소리를 냈다. 강호동은 “너무 달다”며 연신 감탄했다.

이어 봉지에 있던 찹쌀떡도 꺼냈다. 딱 하나만 맛을 보았을 뿐인데 단 맛은 그 어느 때보다도 강한 모양이었다. 강호동은 감동을 감추지 못하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라끼남’은 전국방방곡곡 가장 맛있는 라면을 찾아 해가 지고 뜰 때까지 끼리 먹는 전설의 육복선생의 금강산도 식후경 라이프, 라면 끼리는 남자 강호동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8분 tvN과 Oliv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도 풀버전이 공개된다.

한편 다음 화에는 정상에 도달한 강호동이 예고됐다. 과연 강호동이 어떤 라면을 먹으며 눈물을 흘릴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