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대급 비주얼”…뉴이스트 JR(김종현), 달콤+섹시美 폭발하는 쥬얼리 화보 ‘백커버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 JR(김종현)이 퍼스트룩 188호 백커버를 장식하며 여심을 홀렸다.  

지난 6일 퍼스트룩은 뉴이스트 JR(김종현)과 진행한 단독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JR은 포근하고 따뜻한 무드를 더하는 니트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으며 나른한 눈빛과 로맨틱한 포즈로 감각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

뉴이스트 JR / 퍼스트룩

더해 JR은 가디건을 입고 침대에 누워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편안한 상의에 날카로운 턱선을 강조해 일상 속에서 마주하고 싶은 남친짤의 정석을 보였다.

이번 화보 촬영은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와 함께 진행됐으며, JR은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뉴이스트 JR / 퍼스트룩

이렇듯 JR의 한층 짙어진 남성미와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단독 화보는 ‘퍼스트룩’ 188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JR이 속한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