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현 DM 논란’ BJ 박민정, 세일러복 완벽 소화 “느낌 좀 나누”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12.07 14: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BJ 박민정이 게임 캐릭터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BJ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캠 느낌좀 나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민정은 마린복 코스프레를 하고 의자에 앉아 있다. 하얀 피부와 긴 머리, 숨길 수 없는 미모가 화려하게 드러난다.

BJ 박민정 인스타그램
BJ 박민정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예뻐요”, “귀여워”, “하루 하루 지날수록 예뻐지네”, “공주.. 너무 예뻐.. 공주에게 여자팬도 있습니다. 민정 공주 사랑해. 내 인생 다 바쳐”, “누나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BJ 박민정은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이다. 유튜브로 ‘박민정 TV’ 채널도 운영 중이며 구독자 수는 20만 명을 넘는다.

게임 방송, 댄스, 여행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며 보다 많은 모습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중이다.

한편 지난 8월에는 씨엔블루 이종현과 엮이기도 했다. 당시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돼있던 이종현이 박민정에게 “뱃살 귀여워요”라는 내용의 DM을 보내 반성은커녕 전혀 다른 일을 하고 있다는 질타를 받았다.

이 일로 이종현은 그룹에서 탈퇴했으며, 박민정은 ‘뱃살’ 언급으로 느꼈던 불쾌감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시지를 보내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까 막고자 하는 마음으로 올렸다”며 “개인적인 대화 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