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양 KGC 인삼공사 치어리더 김한나, 크리스마스 앞두고 산타걸 변신…“오늘도 안양은 크리스마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치어리더 김한나가 산타 변신했다.

김한나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안양은 크리스마스♥ 이따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한나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산타걸 원피스를 입고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낸 그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넘 예쁘세요♥", "같은 옷인데 이렇게 다른 느낌...", "심쿵! 불금 잘 보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한나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김한나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1990년생으로 만 29세인 김한나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FC 서울의 V걸스 멤버로 활동하며 치어리더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 히어로즈)의 치어리더로 활동했으나 계약이 해지되면서 잠시 팀을떠났다.

2017년부터 트윙클 팀의 팀장으로 승격되어 히어로즈에 복귀했으며, 현재는 안양 KGC 인삼공사와 서울 우리카드 위비, 대전 KGC 인삼공사의 치어리더를 맡고 있다.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치어리더로 참여했으며, 지난 2월 팀을 떠난 안지현과 달리 키움에 잔류했다.

지난 3월 키움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시범경기 자체중계에 김정석 응원단장과 함께 해설로 나서기도 했으며, 맥심 5월호 표지모델을 장식하기도 했다.

한편, 그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 커버모델로 발탁된 바 있으며, 올스타 브레이크 기간에 필리핀 세부로 휴가를 다녀왔다. 키움 히어로즈는 2019 한국시리즈서 두산 베어스에 스윕패를 당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더불어 안양 KGC 인삼공사는 현재 11승 8패로 리그 3위를 기록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