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미녀와 야수’ 엠마 왓슨, ‘작은 아씨들’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시얼샤 로넌-플로렌스 퓨와 남다른 자매 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미녀와 야수’가 7일 오전 7시 10분부터 채널CGV서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엠마 왓슨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엠마 왓슨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TS of a sister stroll"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엠마 왓슨은 플로렌스 퓨, 시얼샤 로넌과 함께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다. 19세기 당시를 떠올리는 흑백 사진 속 세 사람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랑해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들!”, “얼른 영화 보고싶어요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엠마 왓슨 인스타그램
엠마 왓슨 인스타그램

1990년생으로 만 29세인 엠마 왓슨은 2001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서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작은 영웅 데스페로’서 성우로 데뷔하기도 했던 그는 2011년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무리와 더불어 ‘마릴린 먼로와 함께한 일주일’에 출연하면서 성인 연기자로서의 출발을 알렸다.

‘월플라워’, ‘블링 링’, ‘노아’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진 그는 ‘미녀와 야수’ 실사영화서 벨 역을 맡아 야수 역의 댄 스티븐스와 함께 좋은 모습을 보였다.

이름이 비슷한 엠마 스톤과는 두 차례 정도 엮이기도했는데, 영화 ‘라라랜드’와 ‘작은 아씨들’ 때문이다.

본래 ‘라라랜드’의 미아 돌란 역으로는 엠마 왓슨이 고려되었으나, ‘미녀와 야수’ 출연 때문에 불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작은 아씨들’에는 본래 엠마 스톤이 고려되었지만, 엠마 스톤이 영화 홍보 스케줄 상 고사해야 했어서 엠마 왓슨이 출연했다고 한다.

한편, 북미서 크리스마스에 개봉 예정인 ‘작은 아씨들’은 루이자 메이 올컷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벌써 8번째 영상화다.

메릴 스트립과 엠마 왓슨, 시얼샤 로넌, 티모시 샬라메, 플로렌스 퓨, 일라이자 스캔런, 제임스 노튼, 로라 던 등이 출연한다.

작품의 연출은 ‘프란시스 하’, ‘매기스 플랜’, ‘재키’, ‘우리의 20세기’, ‘레이디 버드’ 등으로 유명한 배우 겸 감독 그레타 거윅이 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