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과 전쟁’ 레이싱모델 출신 장가현,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남편 ‘♥조성민’과 나이 차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사랑과 전쟁’ 장가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장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치듯이 만나서 3개월간 있었던 일들 토하듯 쏟아내고 헤어지기. #그래도 늘 즐거운 사람들 #청담미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가현은 커피를 마시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긴 생머리에 무스탕을 입고 40대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동안의 미모를 뽐냈다.

장가현 인스타그램
장가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앞 음식들 대박임...또 남김없이 드셨을 언니”, “가현 씨 세상에서 제일 이뻐요”, “머리 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조용한 가족’을 통해 데뷔한 장가현은 올해 나이 43세인 배우이자 전 레이싱 모델 출신이다. 이후 ‘산전수전’, ‘황금물고기’, ‘최고의 사랑’,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2’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장가현은 015B 객원 보컬이었던 가수 조성민과 결혼했다. 레드플러스 등의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던 조성민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4살 차이가 난다. 슬하에 딸 1명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최근 장가현은 ‘얼마예요’에 출연해 남편이 집착이 심하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레이싱모델 활동 당시 2천 만원 정도의 수입이 있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