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요일 예능] 8일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8일 일요일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는 전국 시청률 19.1%로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15.8%를 기록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이었다.

JTBC ‘뭉쳐야 찬다’는 전국 시청률 6.8%로 종편 종합 1위를, tvN ’코미디빅리그’는 전국 시청률 3.2%로 케이블 종합 1위에 올랐다.

시청률은 12월 1일 닐슨코리아 기준.

12월 8일 예능 프로그램
12월 8일 예능 프로그램

오전 10시 40분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0.8%)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영화와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 40분 방송되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5.5%)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 형식으로 재구성해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것 같은 ‘과연 그 사건이 사실일까’, 그리고 ‘과연 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을 시청자와 함께하여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1시 방송되는 SBS 플러스 ‘좋은 친구들’은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48시간 여행! 48시간 동안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며 시간을 획득, 누적 획득한 시간으로 최종 파이널 미션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2시 10분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10.0%)은 매주 일요일 1700회 이상 방송을 해온 36년째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오후 12시 10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4.7%)은 재치있는 해설과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영화를 소개하는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오후 3시 5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1.0%)는 인기 가수들의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가요 순위 프로그램이다.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런닝맨’(7.1%)은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그곳에 모여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10.1%)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오후 5시 40분 방송되는 KBS1 ‘열린음악회’(4.4%)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 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8.6%)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tvN, XtvN ‘플레이어’(1.2%)는 출연료를 건 일곱 남자의 웃음트랩 탈출기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8.0%)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45분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3.2%)는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TV조선 ‘모란봉 클럽’(2.8%)은 탈북 미남 미녀들의 버라이어티한 한반도 표류기가 토크로 꽃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6.8%)는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까지! 불타는 승부욕, 실패와 좌절, 값진 승리의 순간이 함께 할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19.1%)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6.3%)는 역사 선생님과 함께 떠나는 배움 여행으로 시간의 선을 넘어서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우리가 몰랐던 숨겨진 역사를 알아보는 발로 터는 탐사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15.8%)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1.1%)은 꾸밈없는 아빠들의 리얼한 일상 관찰과 스튜디오에서의 허심탄회한 공감 토크를 통해 지금까지 예능에서 외면받았던 아빠, 가장에 대한 이야기를 정면으로 다루고 말하지 못했던 그들의 속마음까지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35분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7.1%)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MBN ‘알토란’(3.8%)은 대한민국 대표 셰프들이 선보이는 집밥 비법! 그들의 자존심을 걸고 공개하는 최고의 '한 끼'를 다루는 공감 100%, 활용 100%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2.6%)는 남과 북의 화합을 모색하는 소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