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23회, “내 스타일이네” 성훈X이장우 털털한 매력 시너지, 이장우표 ‘껌 주머니’ 비하인드 공개 ...허당끼-요섹남 이장우 반전매력 가득! 이장우 출연 뮤지컬 내용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6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배우 남궁민이 함께했다. 남궁민은 드라마 ‘배가본드’ 후속인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주연 출연을 앞두고 있다. 남궁민의 나이는 1978년 생으로 42세이다. 그의 여자친구는 진아름으로 나이는 1989년생인 31살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로케이션 촬영으로 하와이 출장을 떠난 그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남궁민은 하와이에서 이번 ‘스토브리브’ 작품을 같이 준비하고 있는 배우 조병규를 만나 함께 저녁을 즐겼다. 조병규는 1996년생으로 나이는 24세이다. 그는 독립영화와 단역 들을 모두 포함해 지금까지 약 64개의 작품에 출연했다. 2019년만해도 드라마 ‘SKY캐슬’, ‘아스달 연대기’, ‘자연스럽게’, ‘스토브리그’, 영화로는 ‘우상’, ‘걸캅스’까지 총 6개의 작품에 출연하며 쉼 없이 달려왔다. 조병규도 지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생활력 강한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조병규는 뉴질랜드로 축구 유학을 다녀오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배우 임수향과 함께 스튜디오 촬영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은 지난 10월에 MBN 드라마 ‘우아한 가’ 촬영을 한 바 있다. 이장우는 ‘밀리터리 룩’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듬성듬성한 수염 모습에 한혜연은 안 어울린다고 말하며 “아니 피부가 너무 좋다는 얘기를...”이라고 말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장우의 첫 자취는 반지하였는데, 그 이후 오피스텔과 빌라를 반복하다가 자취 인생 중 제일 넓은 집으로 이번에 이사했다고 한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이장우의 일상을 보던 임수향은 “그래서 오빠가 껌을 씹어요”라고 충격발언을 했다. 이장우는 “연기를 하면서 트라우마가 생겼어요. 운동선수들이 껌을 씹으면서 긴장을 풀잖아요”라고 말하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껌 씹으며 긴장을 풀었는데, “그게 습관이 돼서, 껌이 없으면 아무 것도 못하는 지경이 됐어요”라고 말했다. 이장우의 말을 듣던 임수향은 “껌 주머니가 있어요”, “발음도 엄청 좋아요, 껌을 씹고 있는데”라고 그의 비밀을 공개했다.

일어나자마자 이장우가 가장 먼저 간 곳은 집에 있는 1인 미니 헬스장이었다. 그는 다이어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직종임을 언급하며, 원래 100kg이 넘었는데 데뷔하며 70kg으로 감량했다고 한다. 이장우는 “너무 불행하더라고요”라고 말하며 평소 먹는 것을 즐겨하고 좋아하는 자신의 성향에 따라 일상을 바꾸었다고 한다. 그는 평소 중량은 110kg 정도 든다고 한다. 이장우는 바벨에 근율을 푸는 모습을 보였는데, 예전에 헨리 방송을 보며 쇠파이프에 어깨 근육을 푸는 모습을 보고 착안했다고 한다. 간단하게 근육을 푼 그는 계속 스트레칭을 했다.

사이다와 요플레에 사과를 갈아 먹는 모습에 성훈은 “끝나고 같이 식사 한 번 합시다, 내 스타일이네”라고 말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장우는 스텐O 텀블러에 사과 쥬스를 건강하게 만들어 먹었다. 이어서 물로만 설거지 하는 모습에 여자 회원들과 남자회원들의 반응이 판이하게 달랐다. 배를 조금 채운 이장우는 마트로 가서 바로 장을 봐오는 모습을 보였다. 집에 찾아올 동료들을 위해 이장우가 준비한 요리는 태국식으로 ‘족발덮밥’과 ‘소스’, ‘된장찌개’이다. 그가 잘 만드는 요리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대국밥 등이 있다고 한다. 이어서 그의 집으로 찾아온 동료는 ‘장밋빛 연인들’을 함께 촬영한 뮤지컬 배우 ‘한지상’과 ‘민우혁’, ‘선한국’ 등이 있었다. 한지상은 이상형으로 배우 김사랑을 언급하며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오는 12월 17일부터 뮤지컬 ‘영웅O색’ 출연을 앞두고 있다. 그는 ‘송자걸’ 역으로 같은 배역에 ‘한지상’과 ‘박영수’가 더블 캐스팅 되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