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란다 커, 손담비 ‘뷰티풀데이즈’ 게스트 출연 ‘특별 토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미란다 커가 손담비와 만난다.


오는 11일 내한하는 헐리웃 스타 미란다 커가 MBC뮤직의 뷰티 프로그램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시즌 2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 손담비 / MBC뮤직


미란다 커는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녹화에 참여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과 인간 미란다 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손담비와 미란다 커는 사전 미팅과 웰컴 파티를 통해 서로의 친분을 쌓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이 자리에서 손담비는 자신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미란다 커에게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3일에는 신이내리 몸매로 불리는 미란다 커가 손담비와 함께 직접 요가와 피트니스 시연을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자신의 몸매관리 비법과 특별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미란다 커가 방송을 통해 요가와 피트니스를 직접 시연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자신을 향한 한국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준비한 특별한 시간이라고. 


특히 지난 해 큰 이슈가 된 '미란다 커의 혈액형 다이어트'를 넘어선 새로운 다이어트 노하우도 대한민국 팬들을 위해 특별히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밖에도 미란다 커는 손담비와의 특별한 토크 시간을 통해 인간 미란다 커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인 미란다 커의 스타일링 비결은 물론 그녀의 특별한 육아 및 자녀교육 비법, 행복한 결혼 생활의 노하우 등 대한민국 2030 여성들에게 전하는 ‘미란다 커’의 멘토링 메시지는 오는 6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