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부가 머니’ 박종진, 막내 딸 민이 연극영화과 지원에 무관심…서울예술대학교 이유리 교수의 제안-전문가 손정선의 조언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공부가 머니?’에서 박종진이 막내 딸 민이 연극영화과 지원에 무관심을 보이지만 서울예술대학교 이유리 교수가 조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MBC 신개념 에듀 버라이어티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신동엽, 유진 진행으로 현재 서울예술대학교에 재직 중인 이유리 교수가 출연했다. 

 

MBC‘공부가 머니?’방송캡처
MBC‘공부가 머니?’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는 배우 임승대 부부가 출연해서 아들의 교육 문제로 고민을 나누게 됐는데 손정선 전문가가 그림과 기질검사를 통해서 조언을 하게 됐다. 

이번 시간에는 박종진 가족의 막내딸 박민이의 연극영화과에 지원하려는 계획을 위해서 이유리 교수는 30년 넘는 입시, 현장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게 됐다. 이유리 교수는 예체능 계열 입시 준비로 막막해하는 방송인 박종진 가족에게 현직 대학 교수로서 섬세하고 날카로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연극 영화과의 입시전형 대비부터 앞으로 뮤지컬 배우로 잘 성장해 나가기 위한 현실적인 노하우까지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입시생과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급 솔루션이 진행됐다.

특히 이 교수는 박종진이 딸의 입시에 대해 시큰둥하는 모습을 보고 "멀리 봐야 할 것 같다. 미래에 막내딸을 자랑스러워하는 날이 올 거다"라고 전했다.

또 박종진은 "막내 딸 민이가 중학교에 가지 않는다고 하고 15살에 유학을 다녀왔다. 그러니 영어는 잘하는데 수학과 국어가 많이 떨어진다"라고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공부가 머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교육 코디네이터가 떴다! 공부하는 자녀들과 고민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검증된 기관과 교육 전문가들의 솔루션으로 교육비는 줄이고 자녀의 재능은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는 1급 비밀 교육법을 제시하고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 에듀버라이어티 관찰 예능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주간 '미스트롯3' 인기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