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청아, 표예진 놀라게 한 'VIP'급 미모…'우아美의 정석'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2.06 22: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VIP'서 열연 중인 이청아가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최근 이청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Light grey and Baby pink"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연분홍색 꽃과 함께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 속 따뜻한 분위기가 그의 우아한 미모를 돋보이게 만든다.
 
이청아 인스타그램
이청아 인스타그램
 
함께 'VIP'서 열연 중인 표예진은 이청아의 게시글을 보고 "오모오모"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네티즌들은 "이 분위기 뭐에요", "언니 너무 예뻐", "왜 맨날 예뻐요 언니", "앗 웬 여신이", "드라마 보고 팬 됐어요 응원합니다", "언니 진짜 세상 혼자 사는 것 같아요 사랑해요", "품격과 미모를 겸비한 배우님" 등의 칭찬을 남겼다.
 
1984년생으로 올해 36세인 이청아는 지난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을 통해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올해 데뷔 17년 차 연기자가 된 이청아는 그간 영화 '늑대의 유혹', '동갑내기 과외하기 2', '다시, 봄', tvN '꽃미남 라면가게', '이번 생은 처음이라', MBC '운빨로맨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약을 펼쳤다. 
 
특히 이청아는 현재 방영 중인 SBS 'VIP'에서 VIP 전담팀 과장 이현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그린다. 이청아와 함께 장나라, 이상윤, 곽선영, 표예진 등이 주역을 맡았으며 현재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의 인기 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이청아가 열연 중인 SBS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됐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