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터닝포인트’ 레인보우 김재경, 공주병 톱스타 ‘맹난영’ 역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되도록 열심히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그룹 레인보우 멤버 김재경이 MBC 특집극 ‘터닝포인트’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터닝포인트’는 MBC가 상암시대를 맞아 준비한 특집극으로 만년 재연배우 염동일이 우연히 톱스타 광팬의 목숨을 구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극 중 김재경은 공주병 톱스타 ‘맹난영’ 역으로 분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터닝포인트’는 김재경을 비롯해 배우 이종혁, 신다은이 주연을 맡았다.
 
이밖에 명품조연 정석용이 식당주인 오사장 역으로 출연하고, 임지규가 방송국 조연출 김영복 역으로 등장하며, 배우 이순재가 특별 출연한다.
 
‘터닝포인트’ 레인보우 김재경 / DSP미디어
‘터닝포인트’ 레인보우 김재경 / DSP미디어

김재경은 소속사를 통해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짧지만 당찬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상암시대 개막특집극 ‘터닝포인트’는 미래창조과학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되며 MBC 상암시대 개막에 맞춰 9월 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김재경은 그룹 레인보우 활동 뿐만 아니라 최근 막을 내린 OCN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4’를 통해 남다른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 바 있다. 연기 활동과 함께 온스타일 ‘겟잇뷰티2014’ MC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