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7’ 7화, 120분 촬영 끝-회식 시작! 조달달 규현 ‘기억의 습작’ 열창 ...‘어린이공책’만 도대체 몇 번 동심특집의 대박 선물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6일 방영 된 tvN 예능 ‘신서유기7 홈커밍’에서는 ‘120분 시간제한 릴레이 촬영’ 에피소드 마지막화가 공개되었다. 단체로 스머프 분장을 하고 꿈과 환상의 나라에 출연한 여섯 스머프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네 번째 게임으로 기상미션인 ‘자네 지금 뭐하는 건가’ 게임이 진행되었다. 은지원은 ‘멤버 중 1명에게 족욕해주기’, 송민호는 ‘피자 박스 100개 접기’, 강호동은 ‘호빵 3개 혼자 다 먹기’ 미션을 뽑았다.

tvN예능 ‘신서유기7’ 방송 캡쳐
tvN예능 ‘신서유기7’ 방송 캡쳐

피오는 ‘노래 ‘젝스키스-컴백’ 펌프 A 받기‘, 규현은 ‘인삼주 1명 다 마시기’, 마지막으로 이수근은 ‘컬러링북 1권 색칠하기’ 미션을 뽑았다. 결과적으로 은지원 혼자 미션을 성공해, 동심 주머니 뽑기 2회권을 상금으로 받았다. 하지만 송힌호와 마찬가지로 ‘어린이 공책’만 2번 나와 실망감을 더했다. 이로써 ‘120분 시간 제한 릴레이 촬영’이 모두 종료되었고, 회식이 진행되었다. 강호동은 삼겹살을 구우며 “진짜 오늘 집 안 가길 잘했다”라며 행복함을 드러내었다.

배를 채운 멤버들은 2차로 노래방 진행을 했다. 이수근의 무대를 이어, 피오의 ‘비처럼 음악처럼’ 노래가 이어졌다. 이 곡은 강호동의 애창곡이라고 한다. 분위기에 취한 강호동은 피오에게 마이크를 건네받아 4단 고음까지 완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다음으로 발라드 가수 규현의 ‘기억의 습작’ 무대가 펼쳐졌다. 말그대로 ‘방구석 콘서트’ 그 자체였다.

tvN 예능 ‘신서유기7 홈커밍’은 나영석 PD의 신서유기 시리즈 2019년 대한민국 버전으로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가 나오며,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