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는사랑을싣고’ 56회, “결혼 준비중” 김연자의 러브스토리 대공개! ...“엄마를 찾고싶어요” 김연자가 엄마를 찾게 된 사연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6일 방영 된 KBS1 예능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트로트의 여왕 ‘김연자’가 함께했다. 김연자의 나이는 1959년 생으로 61세이다. 그녀는 전 국민 애창곡 ‘아모르파티’의 주인공이다. 최근 ‘놀면 뭐하니?’ 예능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함께 신인 가수 ‘유산슬’을 위해 조언을 해준 바 있다. 김연자가 찾는 사람은 다름 아닌 ‘옆집 아주머니’로 ‘엄마’라고 부를 정도로 의지했던 분이다.

KBS1예능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 캡쳐
KBS1예능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15살의 나이에 홀로 전라도 광주에서 서울 마이리로 상경한 김연자에게 보호막이 되어주었던 그 분을 찾는다. 가족의 생계는 물론, 밤무대에서 가수의 꿈을 키웠던 10대 소녀에게 따뜻함을 전해주었던 ‘엄마’를 과연 김연자는 만날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김연자의 열애 공개부터 결혼 준비 이야기까지 최초 공개된다. 김연자는 현재 6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으며, 그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한다.

김용만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연자를 섭외하게 위해 자그마치 1년 동안 공들였다고 한다. 김연자는 6개월 전 KBS 가요무대 대기실에서 “수양 엄마가 그렇게 잘해줬어요 나를”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 40세로 추정되는 김연자는 ‘수양 엄마’를 향한 짙은 그리움을 드러내면서 “그리고 맛있는 밥 한 끼 먹고 싶어요 같이”라고 이야기 했다.

김연자는 자신의 노래 인생이 가득한 차를 타고, 놀라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차 안에는 18세 일본 진출 당시부터 61세 지금까지의 모습이 가득 걸려있었다. 김용만은 부끄러워하는 그녀를 향해 “지금이 너무 예쁘세요”라고 이야기 했다. 그 말에 김연자도 “노래도 여러분들한테 사랑 받고, 사람한테도 사랑받고”라고 말하며 연애 하고 있음에 대한 행복함을 공개했다.

KBS1 예능 ‘TV는 사랑을 싣고’는 “추억 속의 주인공 또는 평소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주인공을 찾아 만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김용만과 윤정수가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