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신재하, ‘이상윤-표예진 불륜’ CCTV 확인…마상우 정체는? 인물관계도 관심↑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2.06 18: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신재하가 이상윤과 표예진의 불륜을 눈치챘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VIP’에서는 마상우(신재하 분)가 우연히 CCTV를 확인하게 되면서 박성준(이상윤 분)과 온유리(표예진 분)의 불륜을 확인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청아는 장나라에게 점심 약속을 부탁하는 걸 본 신재하는 안절부절못한다. 장나라와 표예진을 번갈아 보며 불안함을 느낀 이유가 드러났다.

이상윤-표예진-신재하 / 네이버 tv캐스트
이상윤-표예진-신재하 / SBS ‘VIP’ 네이버 tv캐스트

신재하는 우연히 팀장의 노트북 속 영상을 보게 됐다. 표예진과 이상윤이 엘리베이터를 타서 어깨에 얼굴을 기대는 등의 행동을 목격하게 되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신재하는 장관의 아들임이 드러나면서 의외의 정체가 밝혀졌다.

1993년생 배우 신재하는 올해 나이 27세이며 지난 2014년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로 데뷔했다. 이어 그는 ‘피노키오’, ‘발칙하게 고고’, ‘리멤버’, ‘원티드’,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늘의 탐정’, ‘월컴2라이프’ 등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이어갔다.

SBS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신재하 등이 출연하고 있다.

매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상윤과의 불륜 관계인 내연녀의 정체가 표예진으로 밝혀지면서 더욱 긴장되는 줄거리가 펼쳐지고 있다. 현재 표예진은 ‘이상윤의 여자’로 장나라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