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장준혁, '자박꼼' 논란 후 중단했던 SNS 활동 재개…'올블랙 패션'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2.06 16: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썸바디2'에 출연 중인 장준혁이 SNS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달 28일 장준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장준혁이 담겼다. 그는 검은생 상의에 검은색 더블코트를 입은 모습이다. 기분좋은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준혁은 무용 콩쿠르를 휩쓸며 급부상한 신예 현대무용수다. 현재 한양대학교 무용과에 재학 중인 그는 최근 Mnet '썸바디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장준혁 인스타그램
장준혁 인스타그램

‘썸바디2’는 발레, 한국 무용, 스트릿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한 달 간 ‘썸스테이’에서 생활하며 피워내는 로맨스를 담은 프로그램. 댄서들은 이 곳에 묵는 동안 커플 뮤직비디오 제작을 비롯한 여러 미션을 수행하며 서로와 자연스럽게 가까워지고 있다.

특히 장준혁은 발레리나 최예림에게 호감 표시를 받았지만, 윤혜수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며 복잡한 관계에 얽혀있는 상황.

이에 장준혁이 최종 선택에서 누구를 향해 손을 내밀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장준혁은 최근 SNS상에서 성희롱 단어인 '자박꼼'이란 말을 사용해 구설해 오른 바 있다. 이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과문을 게재하고 한동안 새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다. 그러나 11월 20일 새 계정을 만들면서 다시 인스타그램 활동을 재개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