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수현, 결혼 앞두고 “웨딩드레스 쇼핑中” 화보 같은 일상…예비 신랑 ‘♥차민근’은 누구?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2.06 16: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배우 수현이 결혼 준비에 한창인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6일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ress shopping The wedding countdown begin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결혼을 앞두고 웨딩드레스를 보러 간 모습을 담았다. 밝은 미소를 보이며 커튼으로 몸을 감싸고 있는 그는 행복함이 돋보였다.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진짜 행복하세요”, “와! 진짜 기대되네요. 수현씨 어떤 드레스를 입고 나올지!!”, “수현 언니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수현은 올해 나이 35세이며 2006년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했다.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5살 때부터 11살 때까지 미국에 살았다고 알려졌으며 상당한 영어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어 ‘도망자 Plan.B’, ‘7급 공무원’, ‘로맨스 타운’, ‘몬스터’ 등에 출연한 가운데 영화 ‘분노의 질주’ 오디션에 도전한 것을 계기로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와 ‘어벤져스’에 섭외가 들어오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14년 초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헬렌 조’역으로 캐스팅이 확정되면서 이후 승승장구하고 있다.

수현보다 3살 연상인 그는 한국에서 태어난 직후 미국으로 건너가 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 졸업 후 벤츠 미국 지사 프로그래머로 활동할 정도로 대단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