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도경완, 장윤정에 질투폭발한 사연…8일부터 시간변경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돌아완 도경완, 장윤정 가족의 이야기가 누리꾼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합류한다.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2014년 6월 첫째 아들 꼼꼼이의 출산 과정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하며 화제를 낳았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이어 둘째 도꼼이와 함께 다시 4인 가족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예고했다.

예고편에서 도경완은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 군의 뽀뽀를 보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장윤정이 “같이 하든가”라고 이야기하자 세 사람은 함께 뽀뽀하며 가족애를 선보였다.

이어 함께 쇼핑에 나선 이들은 백화점을 둘러보고 싶은 도경완과, 빨리 사고 가고 싶은 장윤정의 모습이 대비되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쇼핑 중 사라진 장윤정은 어디로 갔을지, 왜 갑작스럽게 사라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부부의 둘째 딸 또꼼이가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오랜만에 돌아온 국민가수 장윤정과 국민 도경완 부부의 리얼리티 육아 방송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8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